[뉴스투데이 E] 현대차증권, ‘퇴직연금사업자평가’서 우수사업자 최다 선정
송은호 기자 | 기사작성 : 2018-11-15 15:01
510 views
N
▲ 현대차증권이 고용노동부 주관 ‘퇴직연금사업자 평가’에서 증권사 최다 부문 우수사업자에 선정됐다. ⓒ 현대차증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송은호 기자] 현대차증권이 고용노동부 주관 ‘퇴직연금사업자 평가’에서 증권사 최다 부문 우수사업자에 선정됐다.
 
현대차증권은 지난 9일 고용노동부가 발표한 ‘2018 퇴직연금사업자 평가’에서 총 7개 부문 중 △수수료 효율성 △조직 역량 △서비스 역량 △교육 역량 △연금화 역량 등 5개 분야에서 우수사업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특히, 가입자의 수익률 향상을 위한 자산관리 컨설팅 조직의 전문성과 양질의 가입자 교육 실행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해부터 운영되고 있는 퇴직연금사업자 평가는 퇴직연금 가입 근로자가 사업자 선택 때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평가체계다. 올해 평가는 전체 퇴직연금사업자 44개사 가운데 평가 참여를 희망한 35개사를 대상으로 7개 항목을 평가해 등급을 매겼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2017년에 이어 올해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선도사업자로서의 사명감을 가지고 퇴직연금시장의 발전과 고객에 대한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