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LG디스플레이, 협력사와 함께하는 ‘동반성장 공유회’ 개최
권하영 기자 | 기사작성 : 2018-11-15 11:22
378 views
N
▲ 경기도 파주 사업장에서 개최된 LG디스플레이 '2018 동반성장 공유회'에서 (왼쪽에서 네번째) LG디스플레이 CPO 신상문 부사장과 국내외 주요 부품/설비 협력사 대표들이 서로 손을 맞잡고 상호 협력을 다짐했다. ⓒ LG디스플레이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국내외 부품·설비 협력사 초청해 성과 공유 및 상호 협력 다짐
 
내년 동반성장 추진 방향…제조혁신·개발구매·동반성장프로그램 선정

 
[뉴스투데이=권하영 기자] LG디스플레이가 국내외 협력사들과 함께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한 동반성장을 다짐했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 14일 경기도 파주 사업장에서 국내외 주요 부품·설비 협력사와 성과를 나누는 ‘2018 동반성장 공유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LG디스플레이 CPO(최고생산책임자) 신상문 부사장 등 주요 경영진과 국내외 협력사 대표 100여 명이 참석했다. 올 한해 제조혁신 활동에 앞장선 우수 협력사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했다.
 
LG디스플레이는 이날 행사에서 △제조혁신 △개발구매 △동반성장프로그램을 2019년 동반성장 추진 방향으로 공유했다. 회사는 이를 위해 협력사들이 자율 제조혁신 체계를 구축하고, 부품에 대한 개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자금 및 교육을 지원하기로 했다.
 
LG디스플레이 CPO 신상문 부사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제조혁신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내년에도 하나 되는 마음으로 협력해 변화하는 시장과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협력사의 경쟁력이 LG디스플레이의 경쟁력’이라는 상생 철학을 바탕으로 협력사의 근본적 경쟁력 강화를 위한 동반성장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이러한 활동을 바탕으로 LG디스플레이는 2014년부터 4년 연속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