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유한양행, 유기견 위한 봉사활동 진행
김연주 기자 | 기사작성 : 2018-11-13 17:17
434 views
N
▲ 지난 10일 유한양행이 남양주 소재 유기견 보호소에서 유기견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유한양행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유한양행이 지난 10일 유기견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남양주 소재 유기견 보호소에서 이뤄졌다. 유한양행은 평소 직원들의 재능과 관심사를 반영해 봉사단을 운영, 지원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은 평소 유기견 문제에 관심을 두고 있던 20명의 직원의 자발적 활동이었다.
 
봉사자들은 견사 청소를 한 후 유기견들과 산책을 하면서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남양주 유기견 보호소 임정애 소장은 “대부분의 보호소가 소수의 관리자와 봉사자로 운영이 되고 있어 항상 지원이 필요한데 이렇게 와줘서 감사하다”며 “특히 월동 준비를 하고 있어 일손이 많이 필요했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봉사 활동에 참여한 수출팀 이해영 팀장은 “유한양행은 1962년부터 국내 최초로 동물용품과 의약품을 취급할 정도로 동물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 최근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수록 유기동물도 늘어나고 있어 안타깝다”며 “앞으로도 동료들과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면서,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봉사에 참여한 유한양행 직원들은 봉사활동을 진행함과 동시에 웰니스 펫푸드 600kg도 기부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