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에듀모아 스펀지국어, 예비 초등학생 입학 준비 위한 ‘기초 한글학습’ 눈길
김정은 기자 | 기사작성 : 2018-11-13 16:25   (기사수정: 2018-11-13 16:35)
820 views
N

게임처럼 놀면서 배우는 디지털 학습지, 스펀지 국어
 
[뉴스투데이=김정은 기자] 초등 전과목 자기주도학습관 ‘스마트에듀모아’가 내년에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예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기초 한글 학습을 돕는 ‘스펀지국어 특강을’ 진행한다.
 
게임처럼 놀면서 배우는 한글 학습 스펀지 국어는 ‘한글 깨치기’와 ‘교과어휘 익히기’로 진행된다. 받침이 있는 글자 익히기부터 글자의 구성원리까지 올바르게 한글 쓰는 법을 배운며, 또한 의미 파악, 독해력 확장, 유형별 패턴학습 등 다양한 학습을 통해 초등 교과에 나오는 어휘와 친해질 수 있도록 돕는다. 예를 들어 가족, 친척관계, 어휘, 속담 등 초등교과에 나오는 어휘를 초등학교 입학 전에 미리 경험해봄으로써 공부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특히 스펀지국어는 미취학 아동들이 부담 없이 재미있게 시작할 수 있도록 멀티미디어를 활용해 여러 감각을 자극하는 오감학습을 진행한다. 수업 시작 전 테스트를 통해 개별 학습자 수준에 맞춤 개별 학습을 하며, 글을 읽지 못하는 아이도 문제를 풀 수 있도록 문제 읽기와 오답 피드백을 음성과 이미지로 지원하고 있다.
 
스마트에듀모아 관계자는 “예비 초등학생은 선행학습보다는 학교에 들어가서 배울 내용을 미리 한번 훑어보면서 공부에 대한 호기심과 자신감을 이끌어내는 것이 우선”이라며 “스마트에듀모아는 예비 초등학생들이 한글과 국어 학습 등을 통해 기초를 다지면서 올바른 공부 습관을 다질 수 있도록 전문 코칭 수업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에듀모아는 23년간 초등 교육 프로그램만 만든 전문 기업 에듀모아가 만든 초등 스마트학습 프로그램으로 현재 전국 500여 개 초등 공부방과 학원에서 이용하고 있다.
 
국, 수, 사, 과 초등 전 학년 전과목 강의 탭강과 예비 초등학생과 초등 저학년의 기초 학습을 위한 스펀지와 탭강 계산력, 영역 별 수학 학습 계통수학 등 개인 맞춤형 스마트학습 프로그램으로 초등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을 돕고 있다.
 
한편 예비 초등학생을 위한 스마트에듀모아 스펀지 국어 프로그램과 전국 센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