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현수막 게시대 대행”.. 종합광고대행사 ‘스마트엠애드’, 효율적인 오프라인광고 가능
김정은 기자 | 기사작성 : 2018-11-09 17:50
401 views
N
[뉴스투데이=이지은기자] 현수막광고는 가격 대비 효과가 뛰어난 오프라인광고로, 전국에 현수막 게시대가 분포돼 있어 저렴한 비용으로 전국 단위의 광고를 실시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어 많은 광고주들 사이에서 ‘가성비 좋은 매체’로 각광받는다.

이에 전국 226개 지역에 약 1만3천여개의 현수막 게시대를 대행하며 오프라인 광고 대행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광고회사 ‘스마트엠애드’가 주목받고 있다. 스마트엠애드는 대한민국 내에서 전국 지정게시대를 전화 한 통으로 접수예약부터, 시안디자인, 제작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해주는 종합광고대행사이다.

스마트엠애드 이재선 대표는 “(당사는) 서울·경기권 현수막은 물론, 강원, 제주까지 현수막게시대를 진행하고 있어 높은 커버리지를 자랑하고 있다”며 “디자이너가 없는 회사는 물론, 전국 프렌차이즈업계나 전국망을 타겟으로 하는 모든 중, 소기업에서 편하게 이용하고 있으며,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밝혔다.

이어 “전국 현수막광고를 진행할 때는 데이터 기반 위치 선정 서비스를 활용해 유동인구와 게시대 현황, 접수일정, 업종 관련성, 위치별 연관성, 노출빈도, 광고비용까지 종합적으로 고려하므로 비용 대비 효율적인 광고마케팅 진행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스마트엠애드는 업력 8년 이상의 경력을 바탕으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여 현수막 광고 외에도 버스, 지하철, 신문, 할인마트, 다중시설, 영상 등 각종 옥외 오프라인광고와 홈페이지제작, 다양한 온라인광고까지 체계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여기에 전문적인 광고주 케어로 고객의 만족도를 한껏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대표는 “이렇게 다양한 마케팅이 가능한 덕분에 광고주들은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선택 기준을 충족시켜 매출 상승을 기대할 수 있으며, 디자인을 전공한 숙련된 디자인 전문가가 함께해 소비자들의 눈을 완벽하게 사로잡는 광고 시안을 구현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스마트엠애드의 다양한 광고 진행 사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문의는 전국대표전화는 물론, 카카오 플러스친구, 네이버톡톡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