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자유여행 현지여행사 ‘가이드맨’, 여행 예약금 5% 할인 이벤트 실시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8-11-09 17:49
411 views
N
[뉴스투데이=이지은기자] 세부와 보라카이, 다낭 및 일본 등 아시아 자유여행 현지여행사인 ‘가이드맨’에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오픈을 기념하여 11월 여행 신청 시 예약금 5%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이드맨은 아시아 자유여행전문 현지여행사로서, 온라인으로 여행예약 후 일행끼리 그룹을 만들어 독립적인 여행 일정이 진행되는 특징이 있다. 현재 세부에서 시작해 보라카이 및 방콕, 오사카 등 아시아 6개 관광지에 체인점을 오픈하였으며 지속적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가고 있다.
 
할인 이벤트 참여방법은 가이드맨 온라인 예약사이트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을 통해 여행을 신청하는 것으로, 예약금이 5% 할인된다. 또한 신청 관광객을 추첨하여 1등 200불, 2등 100불 상당의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가이드맨 김현민 대표는 “해외여행 트랜드가 전형적인 패키지여행에서 개별 자유여행으로 변화함에 따라 당사는 각 여행방식의 장점들을 활용하여 상품을 구성하였다. 또한 전문적이고 친절한 여행가이드와 함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직무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앞으로도 당사를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을 위해 최선의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할인 이벤트 참여와 여행 예약 방법 등은 가이드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