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보즈 스케이트보드, 가성비 보드로 인기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8-11-09 17:32
313 views
N

[뉴스투데이=이지은기자] 최근 스케이트보드가 연령대를 불문하고 새로운 취미로 자리잡으면서 ‘오즈보드 스케이트보드’가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일반 보드샵에서 초보자용 스케이트보드를 구매할 시 데크부터 트럭, 휠 등 구매해야 할 용품이 많아, 10만원을 훌쩍 넘어가는 가격으로 초보자들에게 부담이 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최근 초보자에게 적합한 가성비 좋은 보드가 주목 받고 있는데,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여러 컬러보드들 중 어린이 스케이트 보드로 인기를 얻고 있는 ‘오즈보즈(OZBOZZ)’가 그 중 하나다.

영국 국민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오즈보즈는 한국총판 조그코리아가 공식 수입 후 현재 어린이 초보 스케이트보드 부문서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오즈보즈의 인기 비결은 단순 가성비뿐만이 아니다. 저렴한 보드들은 무채색 계열의 색상에 디자인도 제대로 갖추고 있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 오즈보즈는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과감한 패턴과 컬러를 입혀 디자인적으로도 뛰어나다.

새롭게 선보인 어른용 31인치 보드 ‘플로우 라인’ 역시 최대 하중 100kg으로 튼튼함은 물론, 오즈보즈(OZBOZZ)의 트렌디한 컬러도 놓치지 않은 제품이다. 착한 가격에도 깐깐한 화학 유해 인증부터 유럽 CE인증, KC인증까지 꼼꼼히 챙겨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오즈보즈 스케이트보드는 과감한 디자인과 뛰어난 가성비로 스케이트보드를 처음 접하는 초심 스케이트보더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