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50안경, 오클리 고글·선글라스 연말 창고대방출 파격세일 행사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8-11-09 17:05
769 views
N

[뉴스투데이=이지은기자] 좋은 안경제품을 착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한 ‘으뜸50안경’이 11월과 12월 ‘2018 연말 오클리 선글라스 창고대방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세일 행사는 선글라스 중에서도 지명도가 높은 미국의 글로벌 스포츠 아이웨어 브랜드 오클리(OAKLEY) 제품 중 ‘레이다락패스(RADARLOCK PATH)’ 고글과 ‘레이다이브이패스(RADAR EV PATH)’, ‘홀브룩(HOLBROOK)’ 등의 모델로 진행된다.

으뜸50안경은 이 제품에 대해 두 달간 홀브룩 99,000원, 고글 146,000원, 편광고글 166,000원에 균일 할인가로 판매한다.

‘레이더락패스(RADARLOCK PATH)’와  ‘레이다이브이패스(RADAR EV PATH)’ 고글 제품은 등산, 라이딩, 야구 등 각종 레저활동과 스포츠에 잘 어울리는 아이웨어로, 오클리의 베이직 제품라인이다.

이 모델은 렌즈를 쉽게 교체할 수 있고, 에어로다이나믹(Aerodynamic) 구조라는 오클리만의 디자인 특허기술로 바람의 저항 없이 다양한 스포츠 활동이 가능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홀브룩(HOLBROOK)’은 스포츠스타, 연예인은 물론 일반 대중에게도 큰 인기를 모았던 오클리의 베스트셀링이며, 꾸준히 팔리고 있는 스테디셀링 모델이다.

특히, 프리즘렌즈를 사용하여 환경에 따라 미세조정 되고 색상대비효과로 가시성을 향상시켜 실제 사물을 조금 더 선명하게 투과시켜주는 기능이 들어있다. 착용자에게 선명한 시야를 확보하게 해주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