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퀸’ 채연, 3년 6개월 만 컴백.. 들으면 깜짝 놀라는 나이 ‘실화냐?’
정유경 기자 | 기사작성 : 2018-11-09 16:58
415 views
N
▲ 사진=연합뉴스
[뉴스투데이=정유경기자] 가수 채연이 3년 6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했다.

채연은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새 앨범 ‘봤자야’ 컴백 쇼케이스에서 컴백 소감을 전했다.

이날 채연은 “사실 다 내려놨다고 생각하고 ‘하면 되지 뭐. 늘 하던거. 15년이나 됐는데’라고 생각했는데 매우 떨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2015년 싱글 ‘안봐도 비디오’ 이후 3년 6개월 만이다. 오랜만에 인사드린다. 많이 준비한 만큼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이어 “앨범을 내겠다고 결정하고 꿈을 꾸기 시작했는데 정말 아무것도 준비 안된 상태에서 무대에 섰다가 다 까먹는 꿈을 꾼다. 더 열심히 준비하라는 뜻이 아닌가하는 생각도 든다”고 덧붙였다. 

이날 1978년 생인 채연은 만 40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의 동안미모를 뽐냈다.

이어 채연의 타이틀곡 ‘봤자야(Bazzaya)’는 자기를 찬 남자가 후회하고 돌아와 봤자 받아주지 않겠다는 내용의 가사로서 좀 더 당당하고 자존감 높은 여성의 모습과 채연만의 섹시함을 더한 곡이다.

한편 채연은 11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