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간편식 시장 활성화로 CJ프레시웨이 매출 2분기 연속 증가
박혜원 기자 | 기사작성 : 2018-11-09 16:30   (기사수정: 2018-11-11 1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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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J프레시웨이 사옥

[뉴스투데이=박혜원 기자] 9일 발표된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 프레시웨이’의 올해 3분기 실적에 따르면 지난 2분기에 이어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영업이익은 약 10% 감소한 133억원이다.
 
경기 침체로 인해 외식업계가 불황을 겪고 있는 점을 고려하면 더욱 좋은 성적이라고 평가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의 올해 3분기 실적은 7043억원으로, 특히 1133억원을 차지한 단체급식 부문의 매출 성장이 두드러졌다. 식자재 유통 부문과 도매 및 원료 경로 부문 매출 역시 가정간편식 등의 소비 증가에 따라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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