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하나은행 앱에서도 상품 판매
송은호 기자 | 기사작성 : 2018-11-09 14:14
226 views
N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송은호 기자]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이 KEB하나은행 모바일뱅킹 앱으로도 건강보험 상품을 선보인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대표 브누아 메슬레)는 모바일 전용 건강보험 ‘무배당 건강e제일 플러스보장보험’ 판매 제휴사를 KEB하나은행으로 확대했다고 9일 밝혔다.
 
‘무배당 건강e제일 플러스보장보험’은 하나의 상품으로 꼭 필요한 보장 입워, 수술, 상해 3가지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전용 보험이라 스마트폰만 있으면 어디서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보험기간 내내 보험료 인상 없이 보장 받을 수 있고, 보험계약 만기 시 만기보험금까지 수령할 수 있다.
 
방경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최고영업책임자(CSO)는 “디지털 시대에 발맞춰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모바일 판매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며 “이번 제휴로 KEB하나은행 고객들도 본인에게 꼭 맞는 합리적인 보장을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무배당 건강e제일 플러스보장보험’은 만 19세부터 6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보험료는 35세 기준으로 여성의 경우 월 1만 3600원, 남성의 경우 월 1만 5100원이다. 보험기간은 5년에 비갱신형으로 납입기간은 전기납 또는 일시납이며 5년 보장 후 만기보험금이 지급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