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쌍용차, 여성쇼핑몰 ‘모코블링’과 ‘티볼리’ 이벤트 진행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11-10 07:41
544 views
201811100741N
▲ ⓒ쌍용차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대한민국 여성에게 가장 사랑 받는 자동차 브랜드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 티볼리가 인기 쇼핑몰과 협력하고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간다고 9일 밝혔다.
 
전체 구매 중 여성 고객이 60%를 상회하는 티볼리 브랜드는 여성들의 첫 번째 SUV로 자리매김했다. 쌍용차는 주 고객층이 2039 여성들인 여성패션쇼핑몰 모코블링과의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첫 번째, 올 연말까지 모코블링에서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19 티볼리 아머(TX A/T, 1명)를 선물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40만원 이상/모코블링 상품권(20만원, 5명), 30만원 이상/모코블링 상품권(10만원, 10명), 20만원 이상/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월 18일이다.
 
이벤트 기간 내 스마트폰 메신저 카카오톡을 통해 티볼리 구매혜택을 공유하고 티볼리 브랜드(아머&에어) 신차를 구매하면 모코블링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쿠폰을 전원 제공한다.
 
쌍용차는 연말까지 아듀 2018 세일페스타(Adieu 2018 Sale Festa)를 시행하고 티볼리 브랜드 일부 모델을 최대 230만원 할인해 주며, 이번 공동마케팅 이벤트 참가나 차량 구매, 자세한 관련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나 모코블링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