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시모’ 프리미엄 가죽소파 출시 기념 아쿠아클린-샤무드소파 등 국내 전 지역 동시 할인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8-11-11 10:30
288 views
201811111030N

[뉴스투데이=이지은기자]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가 프리니엄 가죽  ‘에닐린플러스’를 이용한 제품 출시를 기념해 국내 전지역에서 동시 할인을 진행한다.

최근 ‘나홀로족’, ‘홈캉스’ 등의 신조어가 등장하면서 다수의 사람들이 영화 감상, 독서 등 집에서 타인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은 채 편하게 누릴 수 있는 취미를 선택하고 있다. 이에 집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데 도움이 되는 ‘좋은 소파’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일반적으로 가죽 소파의 경우 천연 가죽을 고르기 위해선 가죽의 사용 부위나 가공 방식 등을 고려하는 편이 권장되는데, 다수의 가구 전문가들은 가죽은 튼튼하고 질긴 외피(면피가죽)를 선택해야 하며, 천연 가죽에 별도의 처리를 할 시 외부 자극에 대한 내구성과 실용성이 높아진다고 조언한다. 또한 마찰이 빈번한 종아리, 소파 하단, 좌방석 사이, 목, 팔 부분에 천연 가죽이 사용 됐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이기도 한다.

현재 통용되는 프리미엄 가죽 중 ‘에닐린플러스’는 내구성이 강하며 관리가 용이해 호평 받고 있다. 특수 코팅을 가미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우수한 발색력을 갖춰 심미성이 좋아 선호도가 높다. 시간이 지나도 오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다.

‘베니시모’는 에닐린플러스 가죽을 사용한 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 지역 동시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할인 이벤트에 포함된 아쿠아클린 소파는 ▲크레마 ▲카온 ▲버클리 ▲베일리 ▲마르셀 등이 있다. 가죽 소파로는 ▲부나스 ▲파르세 ▲슬릭 ▲보니토 ▲누베르, 샤무드 소파로는 ▲올리버 ▲에트나 ▲체스터 등으로 구성됐다.

관계자는 “에닐린플러스 가죽 소파 출시 기념으로 마련된 이번 ‘전 지역 동시할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 이번 이벤트에 포함된 제품들은 전국 쇼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베니시모는 이번 ‘전 지역 동시할인’ 이벤트와 함께 ‘프리미엄 통가죽 ‘에닐린플러스’ 런칭 기념 구매 고객 소파 쿠션 2개 및 사은품 증정 및 고급 메모리폼 목 베개 등 추가 사은품 증정’, ‘4인용 리클라이너 소파 ‘아이언’ 특가 행사’, ‘방문기 후기 작성 고객 특별 사은품(고급 메모리폼·바디필로우) 증정’, ‘각 직영점 별 매장 전시소파 20~50% 특별 세일 실시’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해당 업체의 전국 쇼룸은 일산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부산직영점, 부산좌천점, 분당용인점, 전남광주점, 대전청주점, 일산본점, 천안점 등으로 운영되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