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착한가게 X 러블리페이퍼, 불우이웃 돕기 ‘종이 나눔 운동’ 동참
황숙희 기자 | 기사작성 : 2018-11-09 10:20
88 views
201811091020N

[뉴스투데이=황숙희기자] ‘the착한가게’는 20호 매거진 발간 기념으로 지난 과월호 재고를 러블리페이퍼로 전달했다. 사랑을 그리는 사람 기업, ‘러블리페이퍼’(LOVE RE PAPER)는 폐지를 수집하는 어르신들의 폐박스를 시중가보다 20배나 높게 매입해 예술작품(페이퍼 캔버스 아트) 및 업사이클 교구 등을 제작하여 판매하는 기업이다.

‘the착한가게’는 이런 ‘러블리페이퍼’의 좋은 취지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보태고자 과월호 잡지를 전달했다. 비록 금액으로 환산하면 크지 않은 양이나, 양 사의 좋은 뜻을 존중해 ‘러블리페이퍼’에서 직접 트럭을 동원해 과월호 잡지 수거를 해 갔다.

the착한가게는 국내산 먹거리 직거래 플랫폼사로서 쇼핑몰과 각종 온. 오프라인 제휴몰을 통해 국내산 먹거리를 생산하는 중소형 생산자들의 마케팅과 온라인 판로 확대, 콘텐츠 제작 등 종합적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회사이다.

그 중 동종 업계에서 독보적인 서비스인 ‘먹거리 전문 매거진’을 발간 중이다. 소비자에게는 알 권리를 주고, 생산자의 스토리를 소개해 우리 먹거리를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 제공을 하고 있다. ‘the착한가게 매거진’은 계간지로 연 4회 발간되며,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우수 콘텐츠 잡지’를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 가을 20호를 발간했고, 그동안 남겨진 과월호를 그냥 폐기하는 것이 아니라 의미 있는 곳에 쓰고자 위와 같은 일을 행했다.

앞으로도 ‘the착한가게’는 ‘러블리페이퍼’와 같이 좋은 취지의 기업들과 다양한 협력을 통해 국내산 먹거리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좋은 일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