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장안에화제 이뮨아이' 출시.. “성장기 아동 면역력 증진에 도움”
김정은 기자 | 기사작성 : 2018-11-09 10:08
196 views
N

[뉴스투데이=김정은기자] 유유제약이 성장기 아동의 면역력 증진 및 뼈 성장을 돕는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장안애화제 이뮨아이’를 새롭게 출시했다.

'장안에화제 이뮨아이'는 세계3대 유산균 원료회사인 듀퐁-다니스코사와 랄라먼드사의 특허 받은 10종 유산균을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프로바이오틱스를 통해 장 내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준다. 

미국 듀폰-다니스코사의 생물학적 특허 기술이 적용돼 동결 건조 과정 중 유산균 생체막을 보호하며 캐나다 랄라먼드사의 특허 마이크로 캡슐 공법도 적용돼 유산균을 한 번 더 보호해 열, 습도, 위산, 압력에 의한 유산균 파괴를 방지하고 장까지 안전하게 살아서 도달할 수 있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찹쌀, 찰현미, 기장, 수수, 흑미, 흑태 등 15종 곡류발효효소와 열처리유산균(EF-2001) 등을 부원료로 함유하여 프로바이오틱스와 결합해 신바이오틱스 효과로 유산균 성장에 도움을 준다.

따라서 배변 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어린이, 장 건강이 염려되는 아이, 뼈 건강에 도움이 필요한 아이, 정상적인 면역 기능이 필요한 아이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장안에화제 이뮨아이' 제품에는 아연이 함유돼 있어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효과적이다. 비타민D도 포함돼 성장기 어린이의 뼈 형성 및 유지에 기여한다.

관계자는 "장안에화제 이뮨아이는 소장에서 존재하는 락토바실러스균, 대장에서 존재하는 비피더스균 등 장 위치에 따른 유산균 배치를 적절하게 조절하는 효과도 갖춰 프로바이오틱스 장점을 더욱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일 뿐 아니라 1941년 설립된 전통의 제약사인 유유제약에서 개발한 제품이므로 믿고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라고 말했다.

한편 ‘장안에화제 이뮨아이’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라이프 밸런스’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