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와이드앵글, 김사랑과 함께하는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 개최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11-08 18:06
1,417 views
N

와이드앵글 공식 모델 김사랑이 5일 윈체스트GC에서 열린 ‘와이드앵글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 팬 사인회에 참석해 사인을 하고 있다 . ⓒ와이드앵글


[뉴스투데이 L]의 L는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지난 5일 윈체스트안성GC에서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와이드앵글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을 라운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9월 28일부터 10월 24일까지 와이드앵글 전국 매장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44명을 선정했다.
 
행사 당일 와이드앵글 공식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사랑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티 오프 전, 김사랑의 팬 사인회가 마련돼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대회는 전홀 동시 티 오프 하는 샷건 방식과 임의로 핸디캡을 부여하는 신페리오 방식을 결합해 진행됐다.
 
와이드앵글 소속 고윤성, 김인영, 김타미, 박소현 프로골퍼의 원 포인트 레슨 외에도 직접 프로와 P3홀에서 홀컵에 가깝게 붙이는 ‘프로를 이겨라’, ‘럭키드로우,’ ‘온그린 이벤트’, ‘홀인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병행했으며, 와이드앵글 의류교환권과 백화점 상품권, 캐디백, 보스턴백 등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골프 액세서리 등 와이드앵글 제품으로 구성한 기념품이 제공됐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와이드앵글을 꾸준히 사랑해온 고객들에게 특별한 골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브랜드 공식 모델이자 워너비 스타인 김사랑이 함께 참여해 고객들의 참여 호응이 좋았다”라며 “앞으로도 와이드앵글만의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를 어필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