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쇼날시스템(주)NSWEL, 창원국제용접 및 절단기술전 참여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8-11-08 17:50
252 views
N

[뉴스투데이=이지은기자] 내쇼날시스템(주)이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된 ‘WELDING KOREA 2018’ 창원국제용접 및 절단기술전(10.16~10.19)에 참여했다.
 
세계적인 경기불황에도 특수 장비 또는 특수 원자재를 이용해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들이 늘어나면서 행사에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관심 속에서  많은 업체가 행사에 참여했다.

참여업체의 90% 이상이 외산장비에 집중된 가운데 각종 용접장비와 용접자동화 장비들로 참여한 내쇼날시스템(주) NSWEL 부스도 여느해보다 활기를 띠었다.
 
영업부 전삼준 이사는 “창원 국제용접전과 베트남 국제기계전시회를 같은 날 동시에 참여하는 바람에 인원이 반으로 나눠져 준비하는 과정이 힘들었다”면서도 “고객이 요구하는 특수한 부분까지 충족되는 신중한 상담 끝에 용접기는 물론, 터닝롤 턴테이블 등 다양한 제품을 국내 시장과 해외에 수출 중이다”고 자부심을 내비쳤다. 
 
한편 내쇼날시스템(주)은 국내 용접산업발전을 선도하는 대한민국 용접기 제조전문업체다. 생산품목으로는 전기용접기(교류, 직류), 미그(MIG)용접기, 미그용접기, 펄스미그용접기, AC/DC(알루미늄)알곤용접기, TIG용접기, CO2용접기, 프라즈마(플라즈마)절단기를 비롯해 스터드볼트용접기, 스포트용접기, 가우징용접기, 프라즈마절단기, 수냉장치, 파이프로테이터, 매니퓨레이터, 서브머지드, 특수용접기, 스텐브라이트, 전해연마기, 콤프레샤, 용접턴테이블, 터닝로라, 용접자동화장치, 각종 용접토치, 턴테이블척, 티그필러, 가우징용접기, 용접턴테이블, 콤프레샤, 마이크로티그, 판금용용접기, 용접로보트, 스폿용접기 외 총 300 여 종의 제품이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