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보컬학원 KW실용음악학원 가수 ‘이예준’ 보컬특강 개최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8-11-08 17:28
340 views
N

[뉴스투데이=이지은기자] 대전에 위치한 ‘KW실용음악학원’은 실용음악 입시를 준비하는 재원생들에게 유성은, 디아, 백지웅에 이어서 18년도 12월 3일 네 번째 뮤지션 특강인 가수 ‘이예준’을 초청하여 뮤지션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전 KW실용음악학원은 류기원 대표가 서울에서 내려와 설립한 학원으로서 대전에 자리 잡은 지 2년이 채 안된 신생학원이다. 현재 실용음악 입시생들이 몰리고 있으며 여러 가지 전문적인 커리큘럼으로 대학 입시 합격 성공을 거두고 있다. 이번 2019학년도 수시에는 동아방송예술대, 여주대, 백석예대, 중부대 등등 합격자등 배출 시키면서 주목받고 있다.

KW실용음악학원의 뮤지션 특강은 류기원 대표가 추친 및 섭외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아이들에게 동기부여, 성공 노하우를 심어주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

레슨을 진행하는 강사진 모두 우수한 실력과 이름있는 대학을 졸업한 강사진으로 서울에서 강의한 커리큘럼을 그대로 재현하여 대전에서도 제대로 된 레슨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KW실용음악학원은 둔산동에 위치한 실용음악학원으로서 보컬, 기타, 드럼, 베이스, 작곡, 미디, 재즈피아노 등 실용음악에 전반적인 교육을 하는 실용음악교육 전문기관이다.

KW실용음악학원 류기현 대표는 “대전에서 뮤지션을 꿈꾸는 모든 학생들에게 엄하지만 애정이 넘치는 교육으로 입시교육 뿐 아니라 뮤지션이 가져야 할 여러 가지 덕목을 아낌없이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