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복구업체 바른데이터, 외장하드복구 40% 할인 이벤트 11월말까지 연장
황숙희 기자 | 기사작성 : 2018-11-08 17:16
314 views
N

[뉴스투데이=황숙희기자] 데이터복구전문기업 바른데이터㈜가 데이터복구 관련 월 1000건 돌파를 기념해 실시한 40% 할인 이벤트를 11월 말까지 연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외장하드, 컴퓨터(PC), 노트북, USB, 하드디스크, 하드 등 모든 저장매체에 해당되며, 외장하드나 기타 저장매체 고장으로 인한 복구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데이터복구 이벤트는 외장하드복구, 하드디스크복구, 노트북복구, 데스크톱 PC복구, USB복구, SD카드복구 등 기타메모리 저장장치를 포함한 모든 저장매체에 적용된다. 

외장하드 등 저장장치 시스템 내의 오류나 고장 등으로 인해 손실, 손상된 정보를 복구하기 위해서는 데이터복구업체에 맡겨야 한다.

컴퓨터, 노트북 내의 HDD하드디스크를 비롯해 SSD 또는 외장하드, USB 등 다양한 저장장치가 해당되는데, 그 중에서도 데이터복구 업계에 가장 많이 접수되는 건은 사용 빈도가 높은 외장하드복구이다. 

외장하드는 일반적으로 HDD 하드디스크 타입이 가장 많으며 떨어뜨림으로 인한 고장이나 시스템적 오류로 인한 복구 건으로 전문업체를 많이 찾게 된다.

다음으로는 USB복구 건이 많은데, 일반적으로 가격대가 낮고 휴대성이 좋아 많이 이용되고 있는 만큼 데이터손실이 많은 것으로 파악됐다.

데이터복구전문업체 바른데이터 관계자는 “전국 24시간 출장 방문 또는 택배접수, 원격지원 등 고객 편의에 맞춰 접수할 수 있으며, 최고의 장비와 전문 인력,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데이터복구 전문기업으로서 최상의 복구성공률을 보장하며 고난이도의 서버복구, 맥북복구, 아이맥복구 등 복구성공사례 수치가 높고, 랜섬웨어복구로는 매그니베르 랜섬웨어, 갠드크랩(CRAB, KRAB) 랜섬웨어, locked 랜섬웨어등 현재 유행하고 있는 랜섬웨어복구도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할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바른데이터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