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SSG카드, 스타벅스에서 첫 결제하면 ‘2019 스타벅스 플래너’ 증정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11-08 17:18
219 views
N

 

▲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스타벅스에서 SSG카드를 생애 첫 결제를 하는 고객에게 ‘2019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한다.
ⓒ신세계그룹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스타벅스에서 SSG카드를 생애 첫 결제를 하는 고객에게 ‘2019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한다.
 
이달 8일부터 12월 21일까지 SSG카드를 SSG페이에 등록 후 스타벅스에서 생애 첫 결제를 하거나 기간 내 총 결제금액이 2만 원 이상이면 플래너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SSG페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플래너 색상은 옐로우와 네이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2019년도 스타벅스 플래너는 경쾌하고 다채로운 색감을 담아 출시하자마자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SSG페이로 SSG카드를 사용하면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SSG머니가 1.5% 무제한 적립되거나 청구 할인되며, 신세계포인트 0.1% 적립까지 가능하다. 또한, 전월 실적 충족 시 스타벅스 등에서 20%의 할인혜택,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SSG닷컴 등에서는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매월 증정한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지난해 스타벅스플래너 증정 이벤트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플래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SSG페이와 스타벅스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가 신년을 준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일부 스타벅스 매장 및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는 고객은 이번 이벤트 참여 대상에서 제외되며, 1인 1회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SG페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