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아빠’ 윤민수, 방탄소년단(BTS)과 인증샷.. “특별한 추억이 된 MGA”
정유경 기자 | 기사작성 : 2018-11-08 16:49
4,141 views
N
▲ 사진=윤민수 인스타그램
[뉴스투데이=정유경기자] 윤민수가 방탄소년단(BTS)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가수 윤민수는 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이그룹 방탄소년단과의 친분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윤민수는 방탄소년단 뷔, 정국,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사이에서 센터 자리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진과 슈가의 어깨에 다정히 손을 올린 윤민수는 세계적으로 활약하는 후배들이 흐뭇한 듯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윤민수는 사진과 함께 “방탄소년단을 만났다. 글로벌 스타다. 전 세계를 K-pop과 사랑에 빠지게 만든 방탄소년단 정말 자랑스럽다. CD를 줬다. 흔쾌히 받아주었다. 고마웠다. 아주 특별한 추억이 된 MGA mbcplus x genie music awards 전 세계를 K-Soul과 사랑에 빠지게 만들도록 열심히 해야겠다. 방탄소년단 후배들이 도와줬으면 좋겠다 K-pop에 이어 K-soul이 전세계에 울려퍼지는 그날까지~ #바이브 #VIBE #MGA #BTS #방탄소년단”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후 아빠 살 많이 빠지셨다 위화감 제로~” “방탄이랑 바이브랑 듀엣하면 뭔 느낌일까.. 환상적일 듯” “부럽다.. 윤민수님 오늘 진짜 가장 멋있고 가장 소름돋는 무대였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