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하나금융투자가 지원한 빅뱅 승리의 ‘헤드락 VR’ 론칭
송은호 기자 | 기사작성 : 2018-11-08 10:43
116 views
N
▲ 지난 7일 열린 헤드락 VR 쇼케이스 현장에서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가운데)이 박수왕 소셜네트워크 대표(오른쪽), 알펜루트자산운용 김항기 대표(왼쪽)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하나금융투자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송은호 기자] 하나금융투자(대표이사 이진국)는 지난 2월 투자한 AR/VR 전문 기업 ㈜소셜네트워크(대표 박수왕)가 지난 7일 VR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헤드락 VR’ 쇼케이스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헤드락 VR’은 빅뱅의 승리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아, 브랜드 컨셉 및 로고 디자인 작업에 직접 참여했다. 앞으로는 해당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헤드락 VR’은 오는 15일 싱가포르 센토사섬에 1호점을 오픈하고 연내 멕시코, 일본, 라스베가스, 중국, 서울, 부산 등 국내 외 8개 지점을 오픈 할 예정이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글로벌 스타 승리와 국내 벤처업계 스타인 박수왕 대표가 글로벌 VR 대표기업을 만드는데 하나금융투자가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며 “4차 산업혁명의 글로벌 유니콘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하나금융투자가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소셜네트워크는 국내 AR/VR 분야 1위 기업으로 세계 최초의 AR 트릭아이 뮤지엄, 뽀로로 AR 뮤지엄, 아이스 뮤지엄 등을 운영하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