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이지앤심플, ‘한국보건산업진흥원장 표창’ 수상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8-11-08 09:00
166 views
201811080900N
▲ (주)이지앤심플 김령희 마케팅 이사
[뉴스투데이=이지은기자] 주식회사 이지앤심플(대표 서상별)은 최근 '2018년 보건산업 성과교류회‘ 보건산업 진흥 유공자 포상 시상식에서 보건의료바이오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보건산업진흥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8 보건산업 성과교류회’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주최, 보건복지부의 후원으로 지난 11월 1일 개최됐다.

화장품 카테고리 중 유일한 수상기업으로 선정된 (주)이지앤심플은 2016년 저자극 데일리 스킨케어 브랜드, ‘애즈이즈투비(ASIS-TOBE)’를 런칭해 국내외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CJ그룹과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함께 진행하는 창업, 중소기업 발굴, 육성 프로젝트 ‘CJ 프로젝트 101 챌린지’의 해외 진출 지원 대상 기업으로 선정되어 ‘KCON 2018 LA’에 참가하였으며, 이를 계기로 본격적으로 미국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올해 지난 4월에 출시한 ‘퓨어 미네랄 선크림’은 미세먼지, 자외선 등 외부환경 자극에 민감한 피부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00% 미네랄 필터의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글로우픽(국내 화장품 소비자 리뷰&랭킹 App) 선블록 부문 상위권에 랭크된 바 있다. 

이지앤심플 김령희 이사는 “향후 애즈이즈투비의 브랜드 콘셉트와 특징을 강화해 고객의 니즈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현재(As is)보다 더 나은(To be) 피부와 함께 더 나은 라이프 스타일’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로 계속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