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한국야쿠르트, 유명 셰프와 함께 간편식 키트 선보여
김연주 기자 | 기사작성 : 2018-11-06 17:44
366 views
N

 
▲ 한국야쿠르트가 출시하는 '누룽지마라두부키트'와 '우육면키트'. ⓒ한국야쿠르트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정지선 셰프와 협업해 새로운 간편식 키트를 선보인다.
 
한국야쿠르트가 정지선 셰프와 손잡고 내놓는 제품은 ‘누룽지마라두부키트’와 ‘우육면키트’로 총 두 가지다.
 
‘누룽지마라두부키트’는 중국 사천 지방의 정통 가정식 ‘마라두부’에 누룽지를 가미해 재해석한 메뉴다. 매콤한 맛과 다채로운 향신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과 향이 풍부하다.
 
‘우육면키트’는 중국, 홍콩 등 중화권의 대중적인 면요리로 깊고 진하게 우린 육수에 소고기 고명을 올린 음식이다. 진하고 시원한 국물맛과 함께 청경채, 숙주 등으로 아삭한 식감 또한 즐길 수 있다.
 
정 셰프는 이번 제품개발에 자신의 비법이 담긴 레시피, 주요 식재료의 공급처까지 아낌없이 공개했다.
 
정 셰프는 “한국야쿠르트와의 협업을 통해 마라의 맛과 향이 잘 살아있는 정통중식에 가까운 밀키트를 만들어 낼 수 있었다”며, “레스토랑이라는 물리적 한계를 넘어 많은 대중들에게 나의 요리를 선보일 수 있다는 점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한국야쿠르트는 셰프와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지속적인 협업 확대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기업과 셰프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도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제품주문은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또는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가능하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