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KT&G, 남해안 담뱃잎 품은 ‘에쎄 스페셜 골드 오션’ 출시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10-30 15:43
460 views
N
▲ ‘에쎄 스페셜 골드 오션(ESSE SPECIAL GOLD OCEAN)’ 제품 사진 ⓒ KT&G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KT&G는 남해안 지역 잎담배 농가에서 수확한 담뱃잎을 넣어 만든 ‘에쎄 스페셜 골드 오션‘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에쎄 스페셜 골드 오션’은 전 세계 초슬림 담배 1위 브랜드 ‘에쎄’의 프리미엄 제품인 ‘스페셜 골드’ 시리즈의 네 번째 제품이다. ‘에쎄 스페셜 골드’ 특유의 고급스러운 풍미에 블루 컬러 패키지를 통해 깨끗한 이미지를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남해 바다가 인접한 농촌 지역에서 해풍을 맞고 자란 담뱃잎을 사용해 만들었다. 정조대왕이 즐겨 피운 서초잎을 활용한 ‘에쎄 로열 팰리스’에 이어 국산 잎담배를 활용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제작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KT&G에 따르면 지난 2005년 출시된 ‘에쎄 스페셜 골드’ 시리즈는 중년층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며 현재까지 230억 개비 이상 판매됐다.
 
이응출 KT&G 에쎄팀장은 “‘에쎄 스페셜 골드 오션’은 남해지역의 바다를 떠올리며, 개발단계부터 블랜딩과 디자인, 이름까지도 상당히 공을 들인 제품”이라며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쎄 스페셜 골드 오션’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mg, 0.10mg이며, 가격은 갑당 5000원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