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빕스, “가장 좋아하는 연어 메뉴 선택하고, 식사권 받으세요”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10-19 19:56
542 views
N
▲ ⓒ CJ푸드빌 빕스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이번 가을에 출시한 연어 신메뉴의 높은 고객 호응에 힘입어, 가장 좋아하는 연어 메뉴를 선택하면 식사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빕스 홈페이지의 ‘나의 최.애. 연어 메뉴’ 이벤트 코너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샐러드바식사권 10매를 제공한다. 
  
빕스는 이번 가을 ‘연어 파라다이스’라는 콘셉트로 연어 신메뉴 7종을 선보였다. 기존 ‘훈제 연어’외에 ‘연어 통 오븐구이’, ‘레드핫연어장’, ‘레몬 크림 연어 베이크’,‘아보카도 크림 연어 바게트’ 등 완성도 높은 프리미엄 연어 메뉴를 출시해 자체 최고 고객 만족도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빕스페이스북의 ‘연어 신메뉴 소개 동영상’은 2만5000뷰를 돌파했으며, 색다르게 연어 메뉴 먹는 법을 알려주는 ‘빕슐랭 가이드’ 콘텐츠는 수백개의 댓글이 달릴 정도로 화제다. 통 연어 구이는 크림 파스타 위에 올려 ‘통연어 크림 파스타’로, 레몬 크림 연어 베이크는 토마토, 양파 등과 밥 위에 올려 먹는 ‘연어포케’로 즐길 것을 제안한다. 훈제 연어는 채소를 넣어 돌돌 만 후 사워 크림을 더해 ‘연어롤’로 먹거나, 크루아상 위에 원하는 소스와 함께 올려 먹는 ‘연어 브루스케타’로 맛볼 것을 추천한다. 
  
빕스 관계자는 “빕스하면 떠오르는 식재료인 ‘연어’를 레스토랑의 일품 메뉴를 능가할 정도로 완성도 있게 구현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에서 1,2위로 선정된 최애 연어 메뉴는 겨울 시즌까지 지속 선보여 고객 호응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