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스타벅스, 할로윈 기념해 음료 2종·디저트3종·특별카드 출시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10-18 17:02
800 views
N
  

▲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가 18일부터 할로윈을 주제로 한 음료 및 푸드, 스타벅스 카드 등을 선보인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가 18일부터 할로윈을 주제로 한 음료 및 푸드, 스타벅스 카드 등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스타벅스에 숨어있는 유령을 찾아보세요’라는 주제로 유령, 호박, 뱀파이어, 몬스터 등의 일러스트를 카드 디자인에 반영했다. 카드는 1만 원 이상 최초 충전이 가능하며, 3만원 이상 최초충전 시 펼쳤을 때 카드가 튀어나오도록 특별 제작된 할로윈 팝업 카드 케이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생크림 위에 박쥐 모양의 초콜릿과 딸기 소스를 더한 ‘뱀파이어 프라푸치노’, 몬스터 얼굴이 콜드 폼 위에 그려진 ‘몬스터 카푸치노’ 등 할로윈 시즌 음료 2종도 출시됐다.
 
또한 초콜릿 크림과 초콜릿 크런치가 들어간 ‘할로윈 크런치 컵케이크’와 단호박이 들어간 ‘할로윈 펌킨 타르트’, ‘할로윈 마카롱’ 등 할로윈 시즌 디저트 3종을 출시했다.
 
한편 오는 31일까지 2주 동안 스타벅스 더종로R점, 이태원역점, 홍대삼거리점, 스타필드코엑스몰R점, 강남R점 5곳 매장은 할로윈 컨셉으로 꾸며진다. 해당 매점은 다양안 할로윈 소품들과 포토존을 비롯해 초콜릿과 사탕 등을 얻을 수 있는 선물 뽑기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유령이나 괴물 모습으로 분장하고 초콜릿과 사탕을 얻으러 다니는 할로윈의 전통을 매장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