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이던♥ #럽스타그램 올린 현아와 계약해지(전문)
김정은 기자 | 기사작성 : 2018-10-16 08:12
681 views
N
▲ 현아가 자신의 SNS에 올린 이던과 현아 사진 ⓒ 현아 SNS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최근 펜타곤 이던과의 열애를 인정한 소속 가수 현아와의 계약해지를 합의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5일 현아와 계약 해지에 합의했다“라며 ”지금까지 함께 해준 아티스트와 팬분들게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공식입장에서 현아와의 계약해지 이유에 대해 직접 언급하지 않았지만, 현아가 이던과의 열애사실을 회사와 상의 없이 공개한 데 따른 후폭풍으로 보고 있다.
 
같은 날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인 이던과의 #럽스타그램(러브와 인스타그램의 합성어)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현아가 올린 사진은 일본 여행 중인 현아와 이던의 모습이 함께 있는 사진 및 동영상이었다.
 
특히 이던에게 달려가 팔짱을 끼고 백허그를 하는 등 현아와 이던의 애정행각이 담겨있다.
 
곧이어 이던 또한 현아가 이던과의 사진을 올렸던 장소와 같은 곳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찍힌 자신의 사진을 올렸고, 직접 현아의 SNS 아이디를 태그해 현아와의 열애 사실을 상기시켰다.
 
현아와 이던의 열애설은 지난 8월 터졌다. 8월 2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열애사실을 부인했으나, 하루 뒤 현아가 자신의 SNS를 통해 이던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당시 현아는 ”정말이지 솔직하고 싶었어요“라며 이던과 2년째 열애중이라고 깜짝 발표했다.
 
이후 두 사람이 펜타곤 후이와 함께 활동 중이던 프로젝트 그룹 트리플H의 활동을 마감했다. 현아의 모든 스케줄이 취소됐으며, 이던 또한 팬클럽 창단식에 불참하고 펜타곤 활동에서도 빠졌다.
 
9월 13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현아와 이던의 신뢰 관계가 깨졌다“라며 두 사람을 퇴출시키겠다고 발표했다. 그러나 같은 날 바로 ”두 사람의 퇴출은 아직 공식적으로 결정된 바가 없다“라며 번복했다.
 
아래는 현아와의 계약해지를 알리는 큐브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5일 현아와 계약해지에 합의했습니다. 지금까지 함께 해준 아티스트와 팬분들게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정은 기자 kje@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