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마노핀, 할로윈 머핀 6종 한정판매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10-13 07:42
1,668 views
201810130742N
▲ ⓒ MP그룹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MP그룹이 운영하는 마노핀이 할로윈 시즌을 앞두고 시즌 머핀 6종을 오는 11월 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할로윈 시즌 머핀은 할로윈 분위기에 맞춘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를 더했다.
 
우선 호러미라 머핀에는 피를 흘리는 듯 호러스러운 미라 캐릭터가 등장, 촉촉한 가나슈 가득한 쇼콜라 머핀과 함께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초코맛을 자랑한다. 리틀고스트 머핀은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애플 망고 머핀 위에 빨간볼의 귀여운 꼬마유령이 앙증맞게 앉아 있다.
 
펌킨잭 머핀은 할로윈의 대표 캐릭터인 호박 귀신이 메이플 머핀과 만나 달콤한 풍미를 뽐낸다. 오싹해골 머핀은 칼이 박혀있는 오싹한 분위기의 해골 캐릭터와 달리 진한 크림 치즈 머핀이다.
 
초코큐라 머핀은 달콤한 초코칩이 듬뿍 들어 있는 초코칩 머핀에 박쥐로 변신 중인 드라큘라 캐릭터가 귀여운 표정을 뽐내고 있으며, 블루몬스터 머핀은 달콤쌉쌀한 맛의 다크초코머핀 위에 오레오를 한 입 가득 물고 있는 슬라임 몬스터가 등장한다. 가격은 각각 3000원이다.
 
한편, 마노핀은 더욱 많은 고객들이 할로윈 시즌 머핀을 맛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4개 구매 시 2000원 할인된 1만원에, 머핀 5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단체 주문 고객을 위한 할로윈 머핀 30개 이상 주문 시 20%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마노핀 관계자는 “할로윈이 어린이들을 위한 축제인 만큼 어린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캐릭터와 맛을 강조한 머핀을 선보이게 됐다”며 “할로윈 파티를 준비하는 단체나 가정에서 알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