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15일 개막…아모레가 메이크업, 헤어 담당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10-12 14:34
300 views
Y
▲ 서울 패션위크 백스테이지 ⓒ헤라서울패션위크

[뉴스투데이 L]의 L는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헤라가 공식 후원하는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가 오는 15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20일까지 총 6일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개최된다.
 
헤라는 2016 S/S 시즌부터 이번 시즌까지 총 7회 동안 헤라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한 모든 브랜드의 메이크업을 총괄하며, 메이크업 시안을 잡는 과정부터 런웨이 메이크업까지 성공적으로 지휘해 오고 있다.
 
이번 시즌 역시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하는 60개 전 브랜드 디자이너들의 패션 쇼를 총괄 지원하며 시즌을 앞선 뷰티 트렌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서, 색조의 상징인 ‘립’을 강조해 헤라의 다양한 립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헤라의 립 제품은 라인 별로 텍스처와 컬러가 다채롭고 명확한 차이를 보여 패션 쇼의 컨셉에 따라 각기 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헤라 서울패션위크 기간 중 DDP 야외 어울림 광장에서 운영되는 헤라 공식 부스에서는 패션위크 대표 아이템인 헤라의 3가지 립 라인과 신제품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구현한 포토 부스가 운영된다.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이 헤라 포토 부스에서 촬영한 사진을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업로드할 경우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이번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의 백스테이지 헤어 스타일링은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지원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