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향기 담은 신메뉴, 커핀그루나루 ‘스카치캔디라떼’, ‘콘칩라떼’ 출시
황숙희 기자 | 기사작성 : 2018-10-12 14:22
589 views
N
(뉴스투데이=황숙희기자) 커피 커핀그루나루에서 가을향기를 담은 신메뉴를 출시했다.

‘가을은 가을의 향기(秋秋香/추추향)’이라는 슬로건으로 출시된 이 메뉴들은 ‘스카치 캔디 라떼’, ‘콘칩라떼’, ‘콘칩블랜디드’ 외 ‘자색고구마라떼’와 ‘자색고구마브래드’ 총 5종이다.

커핀그루나루 측은 “각 메뉴들의 진한 향기가 이 가을에 따뜻한 감성으로 취하게 만들 수 밖에 없다”며 “누구나 맛본 옛 추억의 버터스카치 캔디와 옥수수콘칩 스낵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음료이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스카치캔디 라떼’는 에너지 음료로 지친 몸에 활력을 준다. 버터커피 일명 ‘방탄커피’는 실리콘 밸리에서 젊은 층에 많은 사랑을 받은 메뉴로, 고칼로리라는 단점을 보완하고 달콤함을 가미하여 젊은 여성들의 취향에도 맞게 출시됐다.

‘콘칩라떼’는 달콤하고 고소한 옥수수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데다가 배고픔을 달랠 수도 있어  신메뉴 중 가장 많은 판매율을 보인다.

또한 ‘자색고구마라떼’ 와 ‘자색고구마 브래드’는 자색고구마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간 보호 기능으로 건강을 챙기는 고객층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커핀그루나루는 현재 1+1 행사를 진행 중이며 커핀그루나루 어플을 통해 누구나 사용 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