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부영그룹, 부산 전포동 단지 내 상가 공급..25일 입찰
김성권 기자 | 기사작성 : 2018-10-12 14:22
162 views
Y
▲ 부산진구 전포동 ‘사랑으로’ 부영 공공임대 아파트 조감도 ⓒ부영그룹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부영그룹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동에 위치한 ‘사랑으로’ 부영 공공임대 아파트 단지 내 상가를 공급한다고 12일 밝혔다.

상가는 분양면적 약 1401㎡, 지상 1~3층 총 10점포 규모로 1층 6점포, 2층 2점포, 3층 2점포로 구성됐으며 아파트는 500가구 규모다. 입찰 방식은 공개경쟁으로 25일 상가 입찰, 26일 계약, 11월 중으로 입주할 예정이다.

부산 중심 상권인 서면과 인접하고 한국은행 부산본부, 기술보증기금, BNK부산은행 본점, 부산국제금융센터 등 문현 금융단지와 가깝다. 인근에 지하철 서면역, 전포역, 부전역이 위치해 있으며, 동서고가로, 중앙대로, 번영로 등을 이용해 시내와 외곽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생활편의시설은 롯데백화점, NC백화점, 킴스클럽, 홈플러스, 이마트, 전포 카페거리, CGV 등과 자유시장, 평화시장 등 전통시장과도 가깝다. 황령산 자락에 위치해 동천, 부산어린이대공원, 부산시민공원, 돌산공원 등 자연환경을 이용할 수 있는 조건을 갖췄다.

교육 여건은 전포초, 부산동중, 덕명여중, 부산진여중, 부산동성고 등이 주변에 있고, 부산여대, 경성대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에 부영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들어선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