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서울 농가 찾아 일손 도와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10-11 16:34
133 views
Y
▲ ⓒ bhc치킨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bhc치킨의 '해바라기 봉사단'이 서울 시내 농가를 찾아 부족한 일손을 도왔다고 11일 밝혔다.
 
'해바라기 봉사단&엔젤'은 bhc의 사회공헌 활동인 'BSR(bhc CSR)'의 일환으로 운영된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은 2개 조로 나뉘어 매달 소외된 이웃을 찾아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 2기 1조는 지난 9일 본격적인 수확의 계절을 맞아 일손이 부족한 서울 시내 농가를 찾았다. 수확 및 선별, 포장 등 농촌 어르신들과 주민들의 일손을 도우면서 수확의 기쁨과 농업의 중요성을 깨닫는 시간을 가졌다.
 
bhc측은 이번 봉사활동은 청년 종사자가 줄고 있는 농업 현장의 어려움을 알리는 역할은 물론, 청년들이 자발적으로 농촌을 방문해 일선에 나설 수 있는 좋은 본보기가 될 것으로 보았다.
 
bhc치킨 관계자는 "지역사회 곳곳에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이 많은데, bhc 해바라기 봉사단이 그들에게 꼭 필요한 활동을 펼치고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