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링빈 ‘커피스크럽 클렌져’, 싱가포르 최대 드럭스토어 가디언 1차 물량 완판
황숙희 기자 | 기사작성 : 2018-10-11 16:18
429 views
N
(뉴스투데이=황숙희기자) 카페 뷰티 브랜드 필링빈의 대표 제품인 ‘커피 스크럽 클렌져’가 지난 달 6일 싱가포르 대형 드럭스토어 가디언(Guardian)에 입점하여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드럭스토어 가디언은 왓슨스, 사사와 더불어 싱가포르 3대 대형 드럭스토어로 뷰티 뿐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 웰빙 등 건강관리와 관련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가디언은 싱가포르 전역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으며 현지를 여행하는 관광객에게 필수 코스로 유명한 곳이다.

필링빈은 지난 9월 6일 싱가포르 가디언 전 지역 34개 매장에 제품을 론칭하여 약 1달 만에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2차 물량 재주문에 들어갔다. 필링빈의 주력 상품 ‘커피 스크럽 클렌져’는 실제 커피 원두 가루와 각종 천연 오일 및 천연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오리지널, 라벤더, 민트 등의 성분별로 제품 라인이 구성되어 있어 피부 타입 및 기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제품 하나로 각질 제거, 보습 효과, 딥 클렌징, 모공 케어, 피부톤 개선 등의 멀티 효과를 낼 수 있는 클렌져다.

필링빈 관계자는 “커피 스크럽 클렌져는 카페에 뷰티를 결합한 제품으로서 천연 성분 함유로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 스크럽 클렌져이다. 현재 싱가포르를 포함한 세계 17개국에 수출 중에 있으며, 앞으로도 세계 각국으로 유통망을 확대시킬 계획이다. 각국의 고객들이 우리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필링빈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커피 바디스크럽 클렌져’는 겟잇뷰티 뷰라벨 바디스크럽 편에 방영돼 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