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NS홈쇼핑, 12일 ‘에스콰이아 시그니처 핸드백’ 단독 론칭 방송 진행
박혜원 기자 | 기사작성 : 2018-10-11 15:49
122 views
Y

 
▲ NS홈쇼핑이 오는 12일 오후 2시 40분 형지에스콰이아의 ‘에스콰이아 시그니처 핸드백’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NS홈쇼핑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박혜원 기자)
 
NS홈쇼핑이 오는 12일 오후 2시 40분 형지에스콰이아의 ‘에스콰이아 시그니처 핸드백’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본 상품은 2018 F/W의 패션 포인트인 오버 핏과 빅 로고에 맞춰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타임리스 시크’, 실용적인 럭셔리 ‘프렉티컬 럭셔리’를 컨셉으로 라면됐다.
 
에스콰이아의 ‘EE’ 엠블럼이 적용된 디자인의 ‘E’ 시그니처 ‘스퀘어 토트백’은 크로스 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크로스 끈을 추가했으며, 톤다운된 블랙·그레이·네이비·레드 색상에 탈부착 가능한 장미꽃 잎사귀 모양의 글리터 참장식을 포인트로 추가했다.
 
‘라운드 토트백(블랙)’은 미니 토트백으로, 크로스 끈과 함께 내부에 백인백으로 활용 가능한 ‘파우치’를 추가해 수납 정리를 편하게 할 수 있도록 했다. 파우치에는 지퍼 끝에 손목 스트랩이 있어 따로 사용할 수도 있다. 토트백(스퀘어, 라운드)의 경우 엠보 소가죽으로 만들어 스크래치에 강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에스콰이아 시그니처 소가죽 핸드백 세트 ’의 가격은 17 만 9000 원으로 ‘스퀘어 토트백 ’의 컬러인  블랙 , 그레이 , 네이비 , 레드 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블랙컬러의 미니 토트백인 ‘라운드 토트백 ’과 파우치까지 3 종 모두를 받을 수 있다.
  
NS 홈쇼핑 패션팀 최송 MD 는 “57 년 역사를 가진 형지에스콰이아의 2018 F/W 소가죽 핸드백을 단독으로 론칭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 트렌디하고 감각적이지만 실용적인 데일리 백으로서  워너비 패션아이템이 될 형지에스콰이아의 ‘에스콰이아 시그니처 소가죽 핸드백 ’을 이번 기회에 꼭 장만해 보시길 바란다 .” 고 말했다 .
 
 

[박혜원 기자 won0154@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