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현대건설 웹드라마 ‘설레는 직딩청춘, 현대건썰’, 12일 완결편 공개
김성권 기자 | 기사작성 : 2018-10-11 10:27
178 views
N
▲ 현대건설 웹드라마 ‘설레는 직딩청춘, 현대건썰’ 3·4편 촬영스틸컷 ⓒ현대건설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현대건설은 건설업계 최초로 시도한 웹드라마인 ‘설레는 직딩청춘, 현대건썰’의 3·4편을 연속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지난 5일 유튜브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에피소드 3편인 [‘썰’명이 필요 없는 청춘들]을 공개했으며, 오는 12일 4편 [너와 나의 현대건‘썰’]을 마지막으로 공개하며 총 4부작으로 기획된 웹드라마를 마무리한다.

5일 공개된 에피소드 3편 [‘썰’명이 필요 없는 청춘들]에서는 경기도 용인시 마북동에 위치한 현대건설 연구개발본부의 대규모 풍동실험실이 공개되며, 실제 융복합기술혁신실 스마트건설팀에 근무 중인 사우들이 출연해 코믹연기에 도전한다. 이 밖에도 신입사원 채용 시 진행되는 임원면접 모습이 공개된다.

에피소드 4편 [너와 나의 현대건‘썰’]은 신입사원 현대건(김해원)과 최우수(송다은) 대리의 꿈을 향한 도전이 결실을 맺는 이야기다. 한강 로케이션을 진행해 보다 넓은 세계를 향해 나아가는 청춘의 도전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는 것이 제작진의 설명이다.

또 에피소드 4편에는 쿠웨이트 현장의 최연길 차장을 연기한 최연길 과장을 비롯, 신입사원 강건설 역할을 맡은 김장한 사원 등 현대건설 사우 출연자들이 마지막까지 열연을 펼쳤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건설업에 대한 기존 선입견을 벗고 다양한 연령층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싶었던 기획 의도가 잘 전달된 것 같다”며 “젊은 고객층과 소통하기 위한 현대건설의 다음 도전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설레는 직딩청춘, 현대건썰은 현대건설 유튜브와 페이스북, 블로그 등 현대건설 온라인 채널과 현대자동차그룹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