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단호박 그린키트’와 ‘고구마 그린키트’ 샐러드 2종 출시
황숙희 기자 | 기사작성 : 2018-10-01 10:02
1,106 views
N
(뉴스투데이=황숙희기자) 종합식품유통기업 한국야쿠르트가 ‘단호박 그린키트’와 ‘고구마 그린키트’ 샐러드 2종을 출시했다.

‘잇츠온 그린키트’는 한국야쿠르트 간편식 브랜드인 ‘잇츠온’의 샐러드 제품군이다. 제품 구성은 ‘단호박 그린키트’와 ‘고구마 그린키트’, ‘닭가슴살 그린키트’, ‘리코타치즈 그린키트’로 총 4종이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단호박과 고구마를 담아 포만감과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한국야쿠르트 ‘단호박 그린키트’는 단호박 외 5가지 야채와 크랜베리, 병아리콩, 메추리알 등으로 구성했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단호박과 아삭한 식감의 야채, 상큼한 유자소이소스가 어우러져 상큼하게 부담없는 한 끼를 챙길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 ‘고구마 그린키트’는 고구마와 5가지 야채, 크랜베리, 렌틸콩, 메추리알 등이 들어간 제품이다. 포만감이 높아 다이어트에 좋은 고구마 샐러드와 아삭한 식감의 야채, 달콤한 오리엔탈소스가 어우러져 가벼우면서도 포만감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

제품구매는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통해 가능하며, 한국야쿠르트의 프로그램식단인 ‘잇츠온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