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BC카드 “추석에 스타벅스 ‘반값’에 즐기세요~”
이지우 기자 | 기사작성 : 2018-09-20 18:04
390 views
N
▲ ⓒBC카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23일부터 26일까지 BC카드로 오프라인 매장 및 사이렌 오더 주문 시 50% 할인
 
(뉴스투데이=이지우 기자) 추석연휴 기간 BC카드를 들고 스타벅스를 이용하면 전 음료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BC카드(대표이사사장 이문환)가 추석 연휴 기간 스타벅스 전 음료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9월 23일부터 26일까지 전국 스타벅스 매장 또는 사이렌오더(SSG페이 제외)에서 BC카드로 음료 등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21일부터 BC카드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응모하고 BC카드로 온라인쇼핑 및 5대 홈쇼핑 업종에서 9월~10월 두 달 동안 누적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3만명에게 제공된다. 단, 연휴 기간 스타벅스에서 최초로 결제한 1건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승인금액 기준 최대 7000원 할인, 카드 자체 혜택과 중복 적용 가능).
 
한편 BC카드는 작년 추석에도 스타벅스와 카드사 단독으로 제휴해 고객에게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지난 6월부터는 매주 월요일에 스타벅스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스타벅스와 추석 연휴 할인 이벤트를 작년에 이어 또 한 번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스타벅스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휴 혜택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