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LF 보타니쿠스, 이제 전국 롭스 매장서도 만나자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09-18 11:45
387 views
N
▲ ⓒLF

[뉴스투데이 L]의 L는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체코 프라하 뷰티 브랜드 보타니쿠스(Botanicus)가 롯데 H&B 스토어 롭스(LOHB’s) 110여개 전국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고 18일 밝혔다. 
 
보타니쿠스가 롭스에서 선보이는 뷰티 아이템은 일명 ‘여배우 오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페이셜 리제너레이션 로즈오일’이로, 피부 보호 성분이 뛰어나고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체코산 최고급 ‘다마스크 장미(Damask Rose)’ 추출물을 함유해 즉각적인 수분과 충분한 영양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준다.
 
건성 피부는 물론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적합한 페이셜 오일로 우수한 흡수력과 오일 특유의 끈적임이 없는 보송한 마무리를 자랑해 사용이 편리하다.
 
본격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하는 보타니쿠스는 롭스 공식 입점을 기념해 전국 롭스 매장에서 ‘페이셜 리제너레이션 로즈오일’ 구매 시 페이셜 및 데콜테 리프팅 마사지 기구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라틴어로 ‘식물’을 의미하는 보타니쿠스는 식물학자 말콤 로버트 스튜어트가 하라데스키 부부와 함께 체코 오스트라 마을에 가든을 재건하며 설립한 뷰티 브랜드로 전 세계 20여 개국에 진출해있다. 천연 원료를 이용한 식물성 케어를 통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으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정원에서 직접 식물을 재배하며 600여년 동안 전해져 내려오는 전통 천연 생산방식을 철저히 지키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