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제주항공, 제2회 기내 하늘길 그림 그리기 대회 수상작 발표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09-14 16:43
507 views
N
▲ 13일 서울 강서구 하늘길 제주항공 라운지에서 ‘제2회 제주항공 기내 하늘길 그림 그리기 대회’에서 수상자들이 이석주 대표이사, 객실승무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제주항공


[뉴스투데이 L]의 L는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제2회 제주항공 기내 하늘길 그림 그리기 대회’ 대상 작품으로 곽나윤(서울 금호초등학교) 어린이가 그린 ‘날개 달린 우리 차’를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기내 그림 그리기 대회는 지난 8월 1일부터 15일까지 비행시간이 3시간을 넘는 국제선 13개 노선에 탑승한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출품된 작품은 총 4500여 점이다.
 
제주항공은 휴가지로 향하는 기내에서 어린이가 부모님과 함께 ‘행복한 여행’을 주제로 다양한 상상의 날개를 펼칠 수 있도록 했다.
 
심사는 미술을 전공했거나 기내에서 캐리커처 서비스를 하고 있는 JJ일러스트 특화팀 객실승무원들이 예심과 본심으로 나눠 진행했고 대상 1명, 금상 1명, 은상 3명, 동상 5명, 장려상 10명, 입상 100명 등 총 120명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대상을 수상한 곽나윤 어린이는 다낭으로 가는 가족여행의 설렘을 3개의 바람개비가 달린 비행기를 타고 가는 모습으로 표현해낸 상상력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곽나윤 어린이에게는 상장과 함께 인천~사이판 노선 2인 왕복항공권이 부상으로 주어졌다.
 
▲금상에는 김아현(전북 회현초등학교) 어린이로 인천~나트랑 노선 2인 왕복항공권 ▲은상에는 손지안(서울 양천초등학교), 이서현(부산 해림초등학교), 유아선(전남 화순초등학교) 등 3명에게 각각 인천, 부산, 무안에서 출발하는 타이베이 노선 2인 왕복항공권 ▲동상에는 손지우(경기 심석초등학교), 김도윤(경기 청목초등학교), 정은찬(서울 신길초등학교), 한우진(서울 신도초등학교), 민서연(인천 경명초등학교) 등 5명에게 인천~마쓰야마 노선 2인 왕복항공권 등이 부상으로 주어졌다.
 
장려상과 입선 등 자세한 수상자 명단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장 및 부상은 개별 발송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행복한 여행을 떠나는 어린이에게 색다른 방법으로 설렘을 주고 싶었다”며 “기내의 하늘길에서 개최되는 항공사 주최 공식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는 전세계에서 유일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