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LG디스플레이, ‘2018 테크포럼’ 개최…협력사에 동참 당부
권하영 기자 | 기사작성 : 2018-09-14 16:04
240 views
Y
▲ 2018 LG디스플레이 테크포럼에서 한상범 부회장이 발표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LG디스플레이 한상범 부회장 “올레드에 역량 집중…협력사 동참 절실”
 
(뉴스투데이=권하영 기자) LG디스플레이는 지난 13일 서울 강서구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글로벌 협력사들을 초청한 가운데 ‘2018 테크포럼’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행사에는 닛산케미칼, JSR, JNC, 니치아, 노바텍 등 디스플레이 소재·부품 업계의 글로벌 유력 기업 11개사가 참석했다.
 
LG디스플레이 최고경영책임자(CEO)인 한상범 부회장과 최고기술책임자(CTO) 강인병 부사장 등도 참석해 최근 디스플레이 시장 동향을 분석하고 사업전략과 기술개발 방향 등을 공유했다.
 
한상범 부회장은 이 자리에서 “시장 경쟁이 심화하면서 어려운 상황에 있지만 위기를 극복하고 한 단계 더 나아가 진정한 시장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중국 광저우(廣州) 8.5세대 올레드(OECD) 공장 건설 등 올레드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이때 협력사의 동참이 절실하다”면서 협력을 당부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테크포럼은 LG디스플레이가 R&D 분야 협력사와 미래 신기술 발굴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협력을 다짐하는 자리다. 올해 행사에는 한국과학기술원(KAIST) 이건표 교수가 ‘기술에서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미래 디스플레이에 대한 생각’이라는 주제로 특강도 진행했다.

[권하영 기자 kwonhy@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