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아모레퍼시픽, 멀티 피니시 파우더 ‘쉬어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 출시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09-14 15:45
405 views
N
ⓒ아모레퍼시픽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멀티 피니시 파우더 ‘쉬어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쉬어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는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밝기와 펄 함량이 다른 3가지 컬러로 출시돼 원하는 피부 표현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펄 입자가 많은 부분은 이마, 콧대 등에 덧발라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위한 하이라이터로도 활용할 수 있고, 펄이 없는 부분은 유분이 많이 생성되는 T존 부위에만 덧바르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피부가 당기지 않으면서 편안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100일 동안 발효와 숙성을 거쳐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가진 발효 녹차 추출물과, 일반 파우더 대비 피부의 수분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모이스춰 캡쳐 파우더TM를 담아냈다. 
 
내장된 브러쉬는 인조모와 합성모 혼합으로 가볍고 균일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베이스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
 
아모레퍼시픽 쉬어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 SPF25/PA (11g, 7만2000원대)는 이달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판매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