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두타면세점·두타몰, 추석 맞아 ‘두타 골든위크’ 이벤트 진행
박혜원 기자 | 기사작성 : 2018-09-15 07:00
347 views
201809150700Y
▲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이 오는 10월 7일까지 추석을 맞아 ‘두타 골든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화갤러리아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박혜원 기자)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이 오는 10월 7일까지 추석을 맞아 ‘두타 골든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은 면세점과 몰 멤버십 가입하기, 두타몰 식음매장 및 패션잡화 매장, 면세점에서 당일 구매하기, 두타아트프로젝트 인증샷 SNS 가입하기 등으로 구성된 ‘스탬프 미션 이벤트’를 마련했다. 총 6가지 미션 중에서 4개 이상을 달성하면 러쒸 배스밤을, 6개 모두 완료할 시에는 브릭오븐 뉴요커 피자 1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에 당일 10만원, 20만원, 4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은 구매고객의 5%를 두타상품권으로 페이백 받을 수 있으며, 4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은 3만원 상당의 마스크팩 1박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로 결제 시에는 여기에 추가로 5%를 두타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두타멤버십에 신규로 가입만해도 현금처럼 쓸 수 있는 5천점의 포인트 확보와 함께 두타몰 곳곳에서 회원등급에 따라 구매금액의 3~5%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행사기간에 본인 청첩장을 제시한 두타몰 방문 웨딩고객에게는 1만원 두타상품권도 추가로 증정한다.
 
지난 6일 두타몰에 오픈한 삐에로쇼핑 2호점을 기념하는 ‘쇼핑스팟’도 추가됐다. 이 매장은 동대문 심야상권의 특징을 살려 두타몰 영업시간인 새벽 5시까지 운영한다. 삐에로쇼핑 구매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은 두타멤버심 포인트 적립을 물론 두타몰 B1 사이드쇼 세트메뉴와 4층의 앤디앤스프레즐 매장에서 지정음료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두타몰 패션, 스포츠, 키즈 브랜드 등에서 17년도 겨울 이월상품 특가전과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스테이피플은 여름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며, 아디다스는 최대 70%까지 할인된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클루드클레어, 호재, 컬리수, 트윈키즈, 리키즈 등은 최대 50%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두타면세점은 국경절을 맞아 한국을 찾는 중국인 관광객 및 추석연휴 출국을 앞둔 내국인을 위해 9월 30일까지 본점 결제금액 및 결제카드에 따라 최대 52만원까지 두타상품권을 페이백 해준다. 본점 500달러 이상 결제고객은 두타면세점과 호재가 콜라보하여 제작한 크로스백을 받을 수 있다.
 
 

[박혜원 기자 won0154@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