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야놀자, ‘신규 호텔 브랜드 런칭쇼’서 WHH·넘버25 수도권 최초 소개
이안나 기자 | 기사작성 : 2018-09-14 15:27
666 views
N

 
▲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오는 20일 강남구 신사옥에서 ‘신규 호텔 브랜드 론칭쇼’를 개최한다. ⓒ야놀자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이안나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오는 20일 강남구 신사옥에서 ‘신규 호텔 브랜드 론칭쇼’를 개최한다.
 
본 론칭쇼에서는 최근 야놀자가 인수한 부산·경남 지역의 최대 호텔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더블유디자인호텔(이하 WNH)’의 ‘브라운도트’와 ‘넘버25’가 수도권에 최초로 소개될 예정이다.
 
WNH는 ‘도심 속 부티크 공간’을 테마로 하는 디자인 호텔이며, 약 80여 개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다. 이어 넘버25는 무채색 톤으로 모던함과 따뜻함을 컨셉으로 하는 인테리어를 적용하여 높은 가성비가 특징인 디자인 호텔이다.
 
야놀자는 이번 론칭쇼에서 최신 AI 호텔 기술 및 디자인 콘셉트 공간인 ‘씽크룸’을 리뉴얼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의 야놀자 호텔 브랜드 ‘에이치에비뉴’,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헤이’, 중소형 호텔 ‘호텔야자’와 ‘호텔얌’을 비롯 새롭게 추가된 WNH의 호텔 브랜드인 브라운도트, 하운드까지 총 7개 브랜드의 인테리어를 관람할 수 있다.
 
이외에도 론칭쇼에 참가자 전원에게는 야놀자 비품 투고킷을 증정한다. 행사에서 ‘1:1 컨설팅’에 참여하면 건강식품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장에서 계약을 체결하면 야놀자 좋은숙박연구소가 개발한 100만원 상당의 라텍스 매트릭스를 증정한다.
 
김기범 야놀자 영업총괄 상무는 “국내 대표 관광지 부산·경남에서 흥행한 호텔 브랜드를 수도권에 처음 소개하는 의미 있는 자리”라며 “야놀자의 오랜 운영 노하우와 검증된 브랜드 간 시너지를 통해,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의 강점과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일정과 참석 문의는 좋은숙박연구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