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홈플러스, 영국 ‘내셔널갤러리’의 명화 담긴 단독 와인 선물세트 판매
박혜원 기자 | 기사작성 : 2018-09-14 15:03
249 views
Y


▲ 홈플러스가 영국 국립미술관 ‘내셔널갤러리’와 협업한 이색 와인 선물세트 ‘산타리타 내셔널갤러리’ 와인세트를 선보인다. ⓒ홈플러스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박혜원 기자)
 
홈플러스가 영국 국립미술관 ‘내셔널갤러리’와 협업한 이색 와인 선물세트 ‘산타리타 내셔널갤러리’ 와인세트를 선보인다.
 
산타리타 내셔널갤러리 와인 선물세트는 칠레 3대 와이너리 중 하나인 ‘산타리타’와 협약한 리미티트 에디션 와인으로, 상품 포장과 와인 레이블에 갤러리의 가장 유명한 작품들을 입혔다.
 
선물세트는 리제르바 까베르네 쇼비뇽과 리제르바 메를로 2병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세트 묶음 기획’으로 5만9900원이다.
 
‘리제르바 까베르네소비뇽’에는 빈센트 반 고흐의 ‘해바라기’가, ‘리제르바 메를로’에는 조지프 말로드 윌리엄 터너의 ‘전함 테메레르의 마지막 항해’가 그려져 있다. 해당 디자인은 홈플러스에서만 단독 판매된다.
 
이건우 홈플러스 차·주류팀 바이어는 “추석 명절을 맞아 보다 품격있고 이색적인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가격 대비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칠레 산타리타의 리제르바 레드와인 세트에 유명 화가의 작품을 입혀 매년 소량 생산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으로 채운 선물세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박혜원 기자 won0154@news2day.co.kr]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