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가족여행 가볼만한 곳, 거제씨월드 인기
황숙희 기자 | 기사작성 : 2018-09-14 11:09
1,028 views
N
▲ 사진=거제씨월드 제공

(뉴스투데이=황숙희 기자) 거제씨월드가 추석연휴 가족여행으로 가볼만한 곳으로 꼽히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제주도 다음으로 큰 섬인 거제도는 거제대교 개통 이후 접근성이 개선되며 많은 여행객들이 찾고 있는 유명 관광지가 되었다. 볼거리도 다양하고 먹거리도 풍부하여 남녀노소 모두가 방문하기 좋은 관광명소이다. 

몽돌해수욕장, 해금강, 외도, 바람의 언덕 등 많은 거제도 여행코스 중 거제씨월드는 이색 체험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거제씨월드는 국내 최대 돌고래 체험시설로 돌고래와 벨루가를 바로 앞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돌고래와 함께 하는 상호작용적 체험활동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긴 추석 연휴를 앞두고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거제씨월드는 딱 알맞은 관광지로 보인다.

거제씨월드는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등에 소개되며 거제도 가볼만한 곳으로 꼽히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튜버, 영화배우, 가수 등 많은 유명 인사들이 찾고 있어 거제도를 찾는 관광객들 중 대부분은 거제씨월드를 방문하고 있다. 

거제씨월드에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한 돌고래, 벨루가와 함께 할 수 있는 키스&허그, 인카운터, 돌핀스윔 등의 체험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또, 희귀도마뱀을 직접 만져볼 수 있는 터치풀과 파충류 학습관이 마련되어 있어 관광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돌고래 사양, 훈련, 보전 등에 대한 전문화와 고도화를 통해 국내 타 수족관 및 돌고래 체험시설과 차별화를 내세우고 있는 거제씨월드의한 관계자는 “해양동물에 대한 복지와 보전을 위한 최상의 영양관리, 수질관리, 건강관리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거제씨월드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