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현대홈쇼핑, 조성아TM ‘파운데이션’ 최다 구성 패키지 선보여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09-14 08:54
300 views
N
▲ ⓒ조성아TM

[뉴스투데이 L]의 L는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최다 구성으로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브랜드 조성아TM의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을 선보인다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지난 6월, 현대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약 55분 만에 완판을 기록한 제품으로 오는 15일 20시 25분부터 21시 35분까지 70분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소비자들의 계속된 요청에 긴급 편성된 건으로, 방송인 안선영씨가 특별 출연할 예정이다.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결점 커버는 물론 각종 외부 환경으로 인한 메이크업 무너짐과 속땅김 등의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특히 조성아만의 독자적인 ‘프레쉬 믹싱 공법’으로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선인장 수액을 가장 안전한 캡슐 형태로 적용해 터치할 때마다 캡슐이 터지면서 촉촉하다. 또한 특허받은 세범 컨트롤 성분과 4가지의 커버 피그먼트가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고 기미와 잡티 등의 결점을 섬세하게 커버한다.
 
한편, 오는 15일 현대홈쇼핑 채널과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조성아TM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스페셜 패키지는 정품 5개와 골드 컬러의 ‘비 포스풀 파우치’ 1개, ‘틴티드 립 라커 1종(랜덤)’으로 구성됐으며, 오직 방송 중에서만 200명을 추첨해 조성아뷰티의 시크릿 뷰티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