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렛츠런파크 서울, 가을맞이 ‘피크닉 페스티벌’ 개최
김성권 기자 | 기사작성 : 2018-09-13 19:47
897 views
N
▲ 한국마사회는 오는 15일부터 2일간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가을맞이 ‘피크닉 페스티벌’이 열린다고 13일 밝혔다. ⓒ 한국마사회
 
 
[뉴스투데이 L]의 L는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한국마사회는 오는 15일부터 2일간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가을맞이 ‘피크닉 페스티벌’이 열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감성을 충전하는 ‘캠핑 힐링 존’부터 먹거리와 볼거리가 다양한 ‘푸드트럭 존’과 ‘포니 퍼레이드’ 등을 즐길 수 있다.
 
먼저 캠핑 힐링 존은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가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렛츠런파크 서울 내 솔밭정원에 조성된다. 3~4인용 캠핑 텐트를 설치하고, 돗자리를 대여해 줄 예정이다.
 
또한 한국마사회만의 특색이 담긴 포니 이벤트가 펼쳐진다. 행사 기간 중 매일 1회씩 다양한 크기의 포니들이 퍼레이드를 한다. 또한 포니와 함께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대형 스케치북에 포니 색칠하기를 할 수 있는 ‘포니 컬러링’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플로리스트가 진행하는 ‘원데이 플라워 클래스’로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12대의 푸드트럭이 식도락을 책임진다. 청년들이 만든 수공예 액세서리, 디저트 등을 판매하는 ‘피크닉 마켓’도 운영된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오후 2시와 5시에는 약 1시간동안 버스킹 라이브 공연이 진행된다. 잔디밭에서 관객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음악을 들려주는 토크 콘서트 방식이며, 각각 ‘트리오’, ‘어쿠스틱 듀오 쁨’, ‘더 어쿠스틱’, ‘홍찬미’ 4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할 예정이다. 
 
특히 16일은 무료입장 시행으로 입장료 없이 모든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안내는 한국마사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