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포스코건설, SK야구단·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공헌 협약
김성권 기자 | 기사작성 : 2018-09-05 16:48
467 views
N
▲ 이재열 포스코건설 상무(가운데)와 염경엽 SK와이번스 단장(왼쪽 첫번째), 박은숙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장이 사회공헌 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포스코건설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포스코건설은 지난 4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프로야구단 SK와이번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와 함께 인천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을 맺었다고 5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염경엽 SK와이번스 단장, 박은숙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장, 이재열 포스코건설 상무가 참석했다.

포스코건설은 SK와이번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와 함께 간석3동 청소년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위한 야구교실을 운영하고 인천지역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협약했다.

SK와이번스 선수단은 이날 협약을 기념해 어린이들에게 사인볼을 전달하는 한편, 야구선수가 꿈인 동암초등학교 이현석 군(12세)은 SK와이번스와 넥센과의 경기에 앞서 시구 체험의 기회를 가졌다.

이재열 포스코건설 상무는 “어린이들이 야구교실을 통해 올바른 정신과 튼튼한 체력을 키워 나갔으면 좋겠다”며, “스포츠·문화·IT 등 다양한 분야에서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지난 2010년 인천광역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와 함께 지역아동센터를 후원하는‘원앤원(One & One) 협약’을 체결하고, 인천지역아동센터 37곳의 어린이들에게 학습지원, 체육활동 등의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