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티웨이항공 “세븐일레븐에서 결제하면, 일본 항공권의 행운이!”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09-03 14:02
907 views
N
▲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티웨이항공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생활)을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티웨이항공이 세븐일레븐과 함께 무료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7월 2일부터 편의점 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웹을 통해 항공권 예매 후, 결제 방식을 '편의점 결제'로 지정하고, 세븐일레븐과 GS25 중 가까운 편의점을 방문해 수신한 수납번호를 제시, 현금으로 결제하기만 하면 된다.
 
편의점 결제의 도입을 기념해 8월 31일부터 9월 26일까지 세븐일레븐과 이벤트도 진행된다. 위의 기간 동안 세븐일레븐을 통해 티웨이항공의 항공권을 결제한 분들 중 총 4명을 추첨해, 티웨이항공이 운항하는 일본 규슈 4개 도시(후쿠오카, 사가, 오이타, 구마모토)의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1명당 1개 도시)
 
당첨자 발표는 10월 10일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게재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세븐일레븐에서 항공권 결제를 마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국제선 항공권 운임 1만원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편의점 결제 시스템은 외국인처럼 신용카드나 계좌이체 등의 결제 방법이 어려운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보다 자유롭고 편리한 결제 수단이 되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